개들을 쉽게 알아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팁

2020. 6. 14. 03:38카테고리 없음


개들을 쉽게 알아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팁



개는 훌륭한 애완동물이다.


개는 많은 이유로 매우 인기 있는 애완동물이다.


개들은 재미있고, 사랑스럽고, 충성스럽고, 아이들에게 훌륭하다.


네 옆에 붙어있을 거야.


너도 그들과 훌륭한 동반자가 되어야 하니, 그들에게 올바른 보살핌을 주어야 한다.


강아지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조언을 받기 위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강아지를 안아줄 수 있지만, 강아지와 키스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개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치석이 쌓이고 충치가 생기기 쉽다.


개들은 쓰레기를 뒤지고 변기 물을 마시고 다른 개의 신체 부위를 핥는다.


많은 사람들은 인간의 입이 개의 입보다 더 많은 세균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절대 믿지 마!



어떤 종류의 약물이라도 복용하고 있다면, 비록 처방전 없이 살더라도, 개에게 가까이 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두 알의 약을 삼키는 것은 심각한 건강 문제, 심지어 심장마비와 발작까지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개가 어떤 알약을 삼킨다면 가능한 한 빨리 수의사에게 전화해라.




개를 훈련시킬 때 단지 언어적인 명령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손의 신호를 사용해 보라.


당신의 개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명령을 더 쉽게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개와 무엇이 잘 어울리는지 보기 위해 각각의 방법을 시도해 보아라.




만약 야외 애완동물이 있다면, 그를 위해 보호소를 짓거나 사용할 준비가 된 애완동물을 사세요.


장기간 극단적인 날씨에 노출되면 특히 개의 발이 젖을 경우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항상 그가 갈 수 있는 건조한 피난처가 있는지 확인함으로써 바람, 태양, 비로부터 그를 보호하라.




개 사료 라벨을 숙지하고 비용만으로 구매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장기적으로, 여러분의 개에게 건강에 좋고 질 좋은 음식을 먹이는 것은 중요하다.


비록 더 좋은 브랜드가 더 비싸지만, 여러분의 개가 필요한 영양분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가치가 있다.




어떤 개들은 특정한 건강상의 문제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무엇이 기대되는지 알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관심이 있는 개 품종에 대한 연구를 해야 그들이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건강 문제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수의사는 애완동물이 쉽게 걸리는 병을 예방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




순종 동물을 찾더라도 파운드화를 간과해서는 안 된다.


순종견은 주인이 더 이상 돌볼 수 없다면 다른 개와 마찬가지로 파운드화에서 버려질 가능성이 높다.


당신의 지역 보호소로 여행하는 것은 당신이 찾고 있던 정확한 개를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그 과정에서 개를 구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분리불안이 극심한 강아지를 키우는 경우 집을 나설 때마다 음악을 틀어놓거나 텔레비전을 켜놓음으로써 강아지를 줄일 수 있다.


그 음악은 개를 진정시켜 줄 것이고, 그들은 마치 다른 누군가가 그곳에 있는 것처럼 느낄 것이다.


그것은 그가 당신의 귀환을 기다리는 동안 그의 불안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암캐가 임신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 개가 더위에 휩싸일 때를 경계하라.


암컷의 향기는 아주 먼 거리를 여행할 수 있다.


이것은 다른 수컷들의 공격성으로 이어질 수 있고, 여러분은 분명 예상치 못한 새끼들에게 남겨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강아지를 위한 연례 건강검진 약속을 항상 지켜라.


수의사는 당뇨병, 신장병, 갑상선 이상과 같은 건강상의 문제를 당신이 알기 전에 확인할 수 있다.


오랫동안 진단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매년 강아지를 데리고 다니는 것이 가장 좋다.


결국, 너는 돈을 절약할 것이다.




당신이 간식을 먹을 때, 당신은 당신의 개도 간식을 먹게 하고 싶은 유혹에 빠질 수 있다.


어떤 음식들은 이것을 위해 괜찮지만, 어떤 음식들은 개들에게 좋지 않다.


초콜릿, 카페인, 그리고 포도는 개들에게 주어서는 안 되는 음식의 일부 예들이다.


그들은 병을 유발할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심지어 죽음까지도 일으킬 수 있으며, 당신의 개는 그것들을 받는 것으로 이득을 얻지 못할 것이다.




너는 너의 개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야 하고, 그는 너를 위해 똑같이 해줄 거야.


너의 똥을 잘 돌보기 위해 이 팁들을 사용해라.


당신의 개는 훌륭한 삶을 누릴 자격이 있고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사용한다면 당신도 환상적인 삶을 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