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과 고령화, 대처방법

2020. 6. 14. 03:40카테고리 없음


관절염과 고령화, 대처방법



수백만의 미국인들이 관절염으로 고통받고 있다.


그것은 고통스럽고 쇠약해지는 질병이 될 수 있다.


다음 글은 관절염 환자들이 어느 정도 완쾌될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그들은 고통을 줄일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심지어 그것을 제거할 수도 있다.


비록 그 팁이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을 완전히 근절하지는 못하겠지만, 그것들은 다루기 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의 관절이 튼튼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좋은 자세를 유지하라.


이렇게 하면 신체에 가해지는 긴장감을 줄이고 궁극적으로는 증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자세를 잘 유지하기 위해 똑바로 앉고 똑바로 서도록 해라.


또한 한쪽으로 기울어지지 않도록 무게를 균등하게 배분해야 한다.


곧 당신의 관절과 척추가 이전보다 더 강하게 느껴질 것이고, 한 때 흔한 일이었던 관절염 증상이 줄어들기 시작할 것이다.




수생 운동은 관절염 환자에게 좋다.


수중 운동은 근육과 관절을 부드럽게 펴는데, 이것은 특히 만성 관절염 환자에게 유익하다.


수영 강습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허벅지에 클리퍼를 깔고 한 손의 뒤꿈치를 이용해 클리퍼를 눌러 절단한다.


손가락보다 큰 레버와 손바닥이 달린 발톱깎이를 사용하면 손톱을 깎는 일이 훨씬 간단해진다.




긴장을 풀고 관절염을 관리할 수 있도록 스트레스를 없애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스트레스에 대한 신체의 화학 반응의 일부는 염증과 관절염의 발광을 일으킬 수 있는 호르몬과 다른 물질들의 방출이다.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극복하기 위해 시간 관리 기술을 닦거나 가벼운 운동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욕관절염 진단을 받았다면, 당신은 잠시 휴식을 취해야 한다.


예전과 같은 양의 에너지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피로한 기색을 무시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상황이 더욱 악화될 것이다.


대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네가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돌볼 필요는 없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하라.


과체중이라면 관절염으로 고생할 때 염증을 겪을 수 있다.


과도한 염증은 관절들이 직면하는 추가적인 긴장 때문에 몇 파운드의 여분으로 야기될 수 있다.


이러한 과도한 체중을 줄임으로써, 당신은 이러한 플레어업들이 일어나는 고통의 강도와 발생 비율을 제한하는 것을 돕는다.




점진적인 새로운 치료 방법에 주의하십시오.


때때로 의사들은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치료가 효과가 없을 때까지 환자와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러분이 시도하고 싶은 치료를 알게 된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새로운 치료 계획은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일기에 물건을 써라.


당신이 겪고 있는 일을 상세히 기록한 일기를 매일 입력하면 무엇이 당신의 고통을 유발하는지를 나타내는 추세를 보기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어디에 있었는지, 고통의 강도 정도를 기록에 반드시 포함시켜 패턴이 분명해지도록 하라.




우울증은 관절염을 앓는 사람들이 대처해야 하는 추가적인 증상 중 하나일 수 있으며, 상담사와의 대화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성 통증은 피로와 슬픔, 심지어 우울증과 같은 매우 심각한 정서적 결과를 가져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관절염은 확실히 많은 만성적인 고통을 준다.


전문 치료사는 관절염에 대한 당신의 감정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며, 당신이 그것들을 생산적이고 건강한 방법으로 이해하고 관리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식사 계획에는 오메가 3와 같은 많은 건강한 지방산이 포함되어야 한다.


견과류, 씨앗, 기름진 생선이나 영양 보충제에서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오메가3는 관절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관절 윤활을 돕고 염증 작용도 한다.




청소년 류마티스 관절염에 걸린 아이가 있다면, 그들이 정기적인 치료 시간에 참석하고, 건강한 운동 루틴을 유지하고, 항상 처방된 약을 복용하도록 하라.


류마티스 관절염을 앓고 있는 젊은이들은 활동적으로 지내지만 관절에 손상을 주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절염으로 인한 불편함이나 고통과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팁을 한두 가지 배웠기를 바란다.


기억하라, 이것들은 밖에 나와 있는 많은 조언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며, 만약 여기에 도움이 되는 것이 없다면, 검색을 포기하지 말라! 결국, 너는 너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게 될 거야.